보안팀과 법 집행 기관은 증거를 숨길 수 있는 사각지대가 늘어나는 디지털 생태계에서 빠르게 진화하는 새로운 위협에 발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54%의 근로자가 팬데믹 이후에도 계속 원격 근무를 원합니다.[1]사이버 범죄자들이 민감한 개인 정보를 얻기 위해 소셜 엔지니어링을 사용할 기회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조직은 진화하는 수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현대 업무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소셜 엔지니어링 과제 에 대응하기 위해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가 필요합니다.
55%의 조직이 권한이 있는 사용자를 가장 큰 내부자 위협 위험으로 꼽았습니다.[2]강력한 내부 통제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조직은 다크 웹과 내부자 위험으로부터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종합적인 네트워크 가시성과 최신 포렌식 조사 도구가 필요합니다.
기업의 35%는 2021년에 사이버 공격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3]이에 따라, ID 및 인증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조직은 제로 트러스트 모델()로 모든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를 인증해야 합니다.
온라인 아동 성 착취 잠재적 사건에 대한 신고는 2020년부터 2021년까지 35% 증가했습니다.[4]이는 철저한 디지털 수사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법 집행 기관은 더 많은 범죄자를 법의 심판대에 세우고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모든 디지털 증거를 신속하고 확실하게 찾아내 처리해야 합니다.
현재의 사이버 보안 요구 사항과 새로운 위험에 대처할 수 있는 도구와 리소스를 통해 악의적인 공격자로부터 통제권을 되찾으세요.
사이버 위협은 200일 이상 비즈니스 시스템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5]기업, 고객, 평판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위협 헌팅 및 모니터링을 활용하여 몇 분 안에 위협을 포착하고 위협이 확대되기 전에 관리하세요.
원격 근무로의 전환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새로운 공격 표면이 생겨나면서 새로운 랜섬웨어, 국가가 후원하는 해킹이 만연하고 불법 자료를 위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가 성숙해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공격 표면의 사각지대를 방지하고 보호하여 정보 보안을 보장하세요.
위협 벡터가 진화함에 따라 악의적인 공격자는 운이 좋으면 방어 체계를 뚫을 수 있는 기회가 한 번만 있으면 됩니다. 즉, 예방 및 보호와 더불어 예기치 않은 재해 발생 시 비즈니스 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 것도 조직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자산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여 신속하게 복구하고 비즈니스 리스크를 줄이세요.
법 집행 기관과 기업 조사팀의 인력은 턱없이 부족합니다. 아동 착취부터 기업 자산의 부적절한 사용까지, 증거를 위해 조사해야 하는 범죄와 디지털 기기의 수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지만 리소스는 일정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철저하고 방어 가능한 신속한 조사 기능을 활용하여 증거를 이미지화, 분류, 수집, 분석, 보고하고 사건을 더 빠르게 해결하세요.
다른 선도적인 조직들이 사이버 보안 및 범죄 수사 문제를 어떻게 극복했는지 알아보세요.
더 많은 성공 사례 보기